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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국과 고객센타는 한통속?-약속불이행은 누구탓?

웅진코웨이를 사랑하는 사람중 한사람으로서

현재 비데와 매트리스 렌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월 21일 9시에 비데 청소 문자를 받고 기다리다 아무런 연락도 없이 코디가 안오시길래

 

10시 32분 고객센터에 문의

  - > 항의를 했으나 코디의 전화번호는 알려줄수 없다는 이상한 멘트와 함께 연락주겠다는 말만 통보

        코디의 전화가 극비인가?

        

 

10시 26분 02-891-3613 지국에서 전화와서

  - > 코디가 못온다며 너무나도 당당하게 지국으로 연락하지 않아서 코디가 오지 않은것도 몰랐다며 담당코디는 없어졌고 

        지금이라도 근처 코디에게 갈 수 있냐고 알아봐주겠다고 선심?을 씀

 

지국에서 담당코디가 사라졌는지 스케쥴이 무엇인지도 전혀 관심도 갖지않고 고객이 항의하면 그제서야 리액션취하는 모습이 어이가 없음.

얼마나 크레임이 많은지 담당 지국장은 짜증섞인 어조로 응대하며 해지를 요구하자 그건 자기네 관할이 아니니까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조치하며

발생되는 위약금은 자기 소관이 아니니 고객이 물어야한다고 함.

 

13시 18분 - 고객센타

반환 및 클레임에 관한 항의를 하자 자기 담당이 아니며 해당부서에서 연락이 갈수 있도록 조치취한다며 기다리라고 함

 

17시 1분 고객센타

해당부서 전화가 오지않았다고 항의하자 전화했으나 통화중이라 연락이 안된거라며 오히려 고객잘못으로 유도

오늘까지 연락달라고 요구하자 그것조차 해줄수가 없으며 무작정 기다리라고 만 함.

 

6월 22일 10시 57분 고객센타 유해성 상담사

하루를 넘겨 재차 크레임에 대한 대답을 듣고자 전화를 했으나 접수했으니 기다리라고만 함

 

 

분명히 담당코디 및 지국에 대한 클레임건으로 6번씩이나 항의했으나 고객센타는 지국에서 어떠한 뇌물을 먹은건지 

클레임이 아닌 단순전화로 처리해놓고있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약속불이행이 분명 고객이 아니라 웅진코웨이 책임인데 어느 누구 하나 대답하는 인간들이 없으니 분명 코웨이가 미친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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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한미연

등록일2018-06-22

조회수16,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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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영숙

| 2018-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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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똑같은 문제로 항의했으나 똑같은 반응으로 대응하더군요 3번이상의 똑같은 항의를 했으나 위약금 없는 반환의 조건이 안된다는군요 고객을
우롱하는 코웨이! 고객의 시간과 돈을 우습게 여기는 코웨이! 고객이 호구인줄 아는 코웨이참 뻔뻔스러운 코웨이! 그래서 사람들이 코웨이 코웨이 하나봅니다

권은경

| 201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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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야짤없음 따져야죠 이젠

이사라

| 2018-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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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지같네요..위약금은 지들이 물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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